대우건설, 체코 원전 기대감은 끝난건가요? 1분기 실적도 좋았는데...

작성자: 활기찬코끼리269 | 작성일: 2026년 05월 21일 | 조회: 6 | 좋아요: 0

다들 대우건설 어떻게 보세요?
1분기 실적 어닝 서프라이즈 나와서 한숨 돌리나 했는데, 주가는 다시 7천원 후반대까지 밀리네요.
체코 원전 수주 기대감으로 한동안 8천원 후반까지 갔었는데, 막상 본계약 이야기는 잠잠하고 기관/외국인 매도세만 거세니 힘이 빠집니다.
이러다가 체코 원전 모멘텀도 사라지는 거 아닌가 불안하네요.
혹시 7천원 깨지면 추가 매수 고려해볼 만 할까요? 아니면 당분간 관망이 답일까요?
계속 버텨야 할지 고민이 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