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조정장, KODEX 200 담으신 분들 계신가요?

작성자: 조용한늑대737 | 작성일: 2026년 05월 20일 | 조회: 5 | 좋아요: 0

요즘 코스피가 영 힘을 못 쓰네요. 그래도 코덱스200은 장기적으로 우상향이라는 믿음으로 꾸준히 모아가고 있습니다.

오늘 살짝 조정받길래 소액으로 몇 주 더 주워봤는데, 바닥이 어딘지 모르니 걱정반 기대반이네요. 다른 분들은 이 조정장에서 KODEX 200 어떻게 대응하고 계신가요?

혹시 수익률 인증이나 매수 타이밍 팁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장기 투자하시는 분들 멘탈 관리 노하우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