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조정장, KODEX 200 물타기 고민되네요...
작성자: lively_fox_753 | 작성일: 2026년 05월 21일 | 조회: 5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kodex200 게시판 회원님들!
요즘 시장 변동성이 심해서 다들 힘드실 것 같아요. 저는 KODEX 200 꾸준히 모아가고 있는데, 최근 조정장에서 추가 매수를 해야 할지 고민이 깊네요.
장기적으로 보면 지금이 기회일 수도 있는데, 단기적으로 더 빠질까 봐 걱정도 되고요. 매수 타이밍 잡는 게 정말 어렵네요 ㅠㅠ
다들 이런 장에서 KODEX 200 어떻게 대응하고 계신가요? 특히 장투하시는 분들 멘탈 관리 팁 좀 부탁드립니다! 혹시 수익률 인증하신 분들은 어떤 전략으로 버티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