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덱스200 장투러들, 요즘 같은 장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작성자: cute_elephant_72 | 작성일: 2026년 05월 24일 | 조회: 6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코덱스200으로 꾸준히 투자하고 있는 개미입니다.
요즘 시장이 참 어렵네요. 코스피가 등락을 반복하면서 코덱스200도 지지부진한 모습입니다.
저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코덱스200을 모아가고 있는데, 최근 조정장이 길어지면서 멘탈 관리가 쉽지 않네요.
혹시 지금 같은 장에서 추가 매수(물타기)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아니면 좀 더 지켜보고 계신가요?
장투하시는 선배님들의 지혜를 나눠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다들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