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덱스200 장투러분들, 요즘 시장 어떻게 보시나요?

작성자: 행복한늑대610 | 작성일: 2026년 05월 28일 | 조회: 8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코덱스200으로 재테크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요즘 코스피 시장이 영 힘을 못 쓰고 있네요. 저도 코덱스200을 메인으로 장기투자하고 있는데, 최근 조정장이 길어지면서 멘탈 관리가 쉽지 않습니다.

현재 저는 평단가 근처까지 내려와서 고민이 많은데요, 이럴 때 물타기를 해야 할지 아니면 더 빠질 수도 있으니 좀 더 관망해야 할지 판단이 어렵네요. 다들 이런 조정장에서는 어떤 전략으로 대응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오늘 코덱스200 추가 매수하신 분들이나, 아니면 시장 전망에 대해 의견 주실 분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 같이 힘내서 성투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