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조정장, KODEX 200 매수 타이밍 고민입니다.
작성자: bold_giraffe_891 | 작성일: 2026년 05월 30일 | 조회: 5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코덱스200으로 꾸준히 장기 투자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최근 코스피 지수가 계속 지지부진하거나 조정받는 흐름이 이어지고 있네요. 저는 적립식으로 꾸준히 모아가고 있는데, 요즘 같은 장에서는 매수 버튼 누르기가 참 망설여집니다.
더 떨어질까 봐 무섭기도 하고, 그렇다고 지금 안 담으면 나중에 후회할까 봐 걱정도 되네요.
다른 분들은 요즘 코덱스200 어떻게 대응하고 계신가요? 혹시 지금이 저점이라고 보고 과감히 물타기 하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아니면 좀 더 추이를 지켜보고 관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가요?
장투 선배님들의 지혜를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