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조정장... 코덱스200 지금 담아도 될까요?

작성자: 행복한고양이763 | 작성일: 2026년 05월 30일 | 조회: 6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kodex200 게시판 회원님들!
요즘 시장 분위기가 영 좋지 않네요. 코스피 지수 계속 흘러내리는 거 보니 한숨만 나옵니다 ㅠㅠ

저는 꾸준히 코덱스200을 모아가고 있는 장투러입니다. 지금 평단이 좀 높은 편인데, 이럴 때 물타기를 해야 할지 아니면 좀 더 관망해야 할지 고민이 깊어지네요. 다들 코스피 바닥이 어딘지 모르겠다고들 하시는데, FOMC나 다른 대외 변수들도 많아서 쉽사리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혹시 저처럼 코덱스200 장투하시는 분들 중에 지금 어떻게 대응하고 계신지 경험담이나 조언 좀 나눠주실 수 있을까요? 멘탈 관리도 쉽지 않네요 ㅠㅠ

모두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