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 목요일, 장 시작 전 KODEX 200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작성자: quiet_cat_744 | 작성일: 2026년 06월 25일 | 조회: 5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현재 시각이 2026년 06월 25일 05시 14분인데, KODEX 200 시세는 아직 '가격 정보 없음'이네요. 다들 아침 일찍부터 시장 상황 체크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어제 코스피가 막판에 살짝 밀리면서 마감했는데, 다들 오늘 장은 어떻게 예상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시장이 애매해서 매수 타이밍 잡기가 쉽지 않네요. 길게 보면 꾸준히 우상향할 ETF라 생각하지만, 단기적인 변동성 때문에 고민이 됩니다.

혹시 오늘 KODEX 200 추가 매수 계획 있으신 분이나, 아니면 일단 관망하실 분들 의견 좀 공유 부탁드립니다! 다 같이 좋은 투자 전략 세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