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덱스200) 이른 아침, 오늘 시장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작성자: 조용한사자666 | 작성일: 2026년 06월 26일 | 조회: 5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재테크 초보입니다!

지금 5시 14분인데 벌써 눈 떠서 KODEX 200 시세 보려니 '가격 정보 없음' 뜨네요 ㅋㅋㅋ 저처럼 일찍부터 장 볼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겠죠?

요즘 변동성도 크고 해서 오늘 장이 어떻게 흘러갈지 다들 궁금하실 것 같아요. 저는 코스피 200 추종하는 코덱스200으로 꾸준히 장투 중인데, 역시 지수 ETF가 마음은 편하네요. 그래도 매수 타이밍은 항상 고민입니다.

다들 오늘 장 어떻게 예측하시나요? 담을 준비하시나요, 아니면 관망이 답일까요? 의견 공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