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코스피 8,185.29p 마감, 옆으로만 가는 장세... 다들 어떠세요?

작성자: 조용한강아지44 | 작성일: 2026년 05월 28일 | 조회: 10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늦은 밤에 다들 편안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코스피는 8,185.29p로 결국 변동 없이 장 마감했습니다. 시간 외 거래도 특별한 움직임은 없었구요. 뭔가 시원하게 오르지도, 그렇다고 크게 빠지지도 않는 애매한 장이 계속되네요.

지금 2026년 05월 28일 23시 18분인데, 하루 종일 지수창 보면서 '오늘은 좀 방향을 잡으려나?' 기대했지만, 결국 제자리 걸음이네요. 며칠째 이런 흐름이라 답답한 마음도 듭니다. 이러다 갑자기 튀어 오를지, 아니면 힘없이 주저앉을지 감이 잘 안 옵니다.

다들 이런 보합 장세에서 어떤 전략으로 대응하고 계신가요? 저는 왠지 모르게 불안해서 큰 움직임은 자제하고 관망만 하고 있는데, 이러다 기회를 놓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고수님들 의견 좀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