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쟁이 간식, 어떤 걸로 주시나요? (영양 만점 간식 추천 부탁드려요!)
작성자: fast_rabbit_220 | 작성일: 2026년 05월 18일 | 조회: 11 | 좋아요: 1
안녕하세요, 육아 선배맘/파파님들! 저희 아기가 얼마 전 첫돌을 맞았어요.
이유식은 나름 잘 먹고 있는데, 슬슬 간식도 신경 써서 줘야 할 시기인 것 같아 고민이 많습니다.
시중에 좋은 제품들이 워낙 많지만, 혹시 영양도 좋고 아기가 잘 먹었던 간식이 있다면 추천받고 싶어요.
특히 설탕이나 소금 걱정 없이 먹일 수 있는 건강한 간식 위주로 궁금합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주시는 간식 팁이나, 이건 정말 효자템이었다 하는 시판 간식 후기도 환영입니다!
매일 어떤 간식을 줘야 할지 고민하는 전국 육아맘들을 위해 지혜를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