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기 간식, 다들 뭐 주시나요? 아이가 잘 먹는 간식 궁금해요!

작성자: 멋진강아지318 | 작성일: 2026년 05월 28일 | 조회: 5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전국 육아맘/육아파파님들! 저희 아기가 얼마 전 첫돌을 맞이했어요. 그동안 간식은 주로 퓨레나 떡뻥 위주로 줬었는데, 이제 좀 더 다양하게 주고 싶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아이가 잘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줄 수 있는 간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집에서 직접 만들어 주시는 간식도 좋고, 시판 간식 중에서도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제품이 있다면 추천해주셔도 좋습니다. 식단 다양화에 도움이 될 만한 아이디어라면 뭐든 환영합니다! 다들 어떻게 주고 계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