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넘치는 아기와 집에서 뭐하고 노시나요? 놀이 팁 공유해주세요!
작성자: quiet_tiger_48 | 작성일: 2026년 05월 29일 | 조회: 6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육아 선배맘/파파님들!
요즘 저희 집 26개월 아기가 에너지가 넘쳐도 너~무 넘칩니다.
하루 종일 '놀아줘!'를 외치는데, 제가 가진 놀이 레퍼토리가 바닥을 보이고 있어요. ㅠㅠ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아이가 흥미를 느낄 만한 활동이 뭐가 있을까요?
특별한 준비물 없이도 할 수 있는 놀이 팁이나, 아이의 창의력 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활동이 있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매일매일 똑같은 놀이만 반복하다 보니 아이도 저도 지쳐가는 것 같아서 고민이 많네요.
다들 어떻게 하루하루를 보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아낌없이 공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