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기 유아식, 갑자기 시작된 편식 때문에 고민이 많아요 ㅠㅠ
작성자: quiet_bear_332 | 작성일: 2026년 06월 23일 | 조회: 5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육아맘/육아파파 선배님들!
12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는 초보 엄마입니다. 요즘 유아식 때문에 너무 고민이 많아서 글을 올려요.
돌 전에는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잘 먹던 아이가
돌 지나면서 갑자기 편식이 심해졌어요. ㅠㅠ
새로운 음식은 입에도 안 대고, 기존에 잘 먹던 것도 이젠 거부하는 경우가 많네요.
특히 채소는 거의 안 먹으려고 해서 영양 불균형이 올까 봐 걱정이에요.
혹시 편식 심한 아이에게 효과 보셨던 특별한 팁이나
잘 먹는 영양 만점 유아식 메뉴가 있다면 공유 부탁드려요.
선배님들의 지혜를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