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기 간식, 다들 어떻게 주고 계신가요?
작성자: fast_rabbit_220 | 작성일: 2026년 06월 26일 | 조회: 5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육아맘/육아파파 선배님들!
저희 아기가 얼마 전 첫 돌을 맞이했어요.
이제 간식을 좀 더 신경 써서 챙겨주고 싶은데, 매번 과일이나 요거트만 주게 되네요. 혹시 다른 분들은 돌아기 간식으로 어떤 것들을 주고 계신가요?
건강하고 안전하면서도 아기가 좋아할 만한 간식이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너무 지저분하지 않으면서도 아기 발달에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선배님들의 지혜를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