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개월 아기 편식,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작성자: 씩씩한기린559 | 작성일: 2026년 06월 27일 | 조회: 5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18개월 아기를 키우는 초보맘입니다. 요즘 저희 아기가 밥 먹는 것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예요.


전에는 뭐든 잘 먹었는데, 갑자기 특정 음식만 고집하고 새로운 건 아예 입에 대려고 하지 않네요. 밥 한 번 먹이려면 전쟁입니다. 혹시 이런 시기 겪으셨던 분들 계실까요?


다들 편식하는 아기들 밥 잘 먹게 하는 팁이나 노하우가 있으실까요? 아니면 그냥 이 시기가 지나가길 기다리는 게 답일까요? 선배 육아맘/육아파파님들의 지혜를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