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아기 간식, 다들 뭐 주시나요?

작성자: fast_rabbit_220 | 작성일: 2026년 06월 28일 | 조회: 5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육아 선배님들! 저희 아기가 얼마 전 첫돌을 맞이했어요.

이유식 시작할 땐 참 어려웠는데, 이제 웬만한 건 잘 먹어서 한시름 놓았습니다. 그런데 이제 간식 메뉴가 고민이네요. 매번 같은 것만 주려니 아이도 지겨워하는 것 같고, 제가 해줄 수 있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요.

돌 아기 간식으로 어떤 것들을 주시나요? 시판 제품 중 괜찮은 게 있을까요? 아니면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팁이 있을까요? 너무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아기가 먹기 편하고 영양도 챙길 수 있는 간식이라면 뭐든 좋아요!

선배맘/대디들의 꿀팁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려요!